티스토리 뷰
노량:죽음의 바다 팀의 대구, 대전 무대인사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번주 무대인사는 서울, 경기 지역과 동시에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노량 대구, 대전 무대인사 일정을 확인하시고 빠르게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이순신 3부작 줄거리
1부작 명량
1597년 임진왜란 발발 6년째, 오랜 전쟁으로 인해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은 무서운 속도로 한양으로 북상하는 왜군에 의해 국가존망의 위기에 처합니다. 이에 누명을 쓰고 파면당했던 이순신 장군(최민식)이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됩니다. 하지만 그에게 남은 건 전의를 상실한 병사와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들 뿐, 그리고 남아있는 12척의 배였습니다. 마지막 희망이었던 거북선마저 불타게 되고 잔혹한 성격과 뛰어난 지략을 지닌 용병 구루지마(류승룡)가 왜군 수장으로 나서자 조선군과 백성들은 더욱 술렁입니다.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배가 속속 명량 앞바다에 집결하고 압도적인 수의 열세에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는 순간, 이순신 장군은 단 12척의 배를 이끌고 명량 바다를 향해 나섭니다.
2부작 한산
1592년 4월, 조선은 임진왜란 발발 후 단 15일 만에 왜군에게 한양을 빼앗기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여있습니다. 조선을 단숨에 점령한 왜군은 그대로 명나라로 향하는 야망을 꿈꾸며 대규모 병역을 부산포로 집결시킵니다. 한편, 이순신 장군은 연이은 전쟁의 패배에 이어 나라의 왕인 선조마저 의주로 파천하며 수세에 몰린 상황에서도 조선을 구하기 위해 전술을 고민하며 출전을 준비합니다. 하지만 앞선 전투에서 손상을 입은 거북선의 출정은 더욱 어려워지고, 거북선의 도면마저 왜군의 첩보에 의해 도난당하게 되는 위기에 처합니다. 왜군은 연승에 힘입어 그 기세로 한산도 앞바다로 향하고, 이순신 장군은 조선의 운명을 가를 전투를 위해 필사의 전략을 준비합니다.
3부작 노량
임진왜란 발발로부터 7년이 지난 1598년 12월, 이순신(김윤석)은 왜군의 수장이던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사망 소식을 전해 듣게 되고 수장을 잃은 왜군들이 조선에서 황급히 퇴각하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절대 이렇게 전쟁을 끝내서는 안 된다” 왜군을 전멸시키는 것이 이 전쟁을 올바르게 끝나는 것이라 생각한 이순신은 명나라와 힘을 합쳐 조명연합함대를 꾸려 왜군의 퇴각로를 막고 적들을 섬멸하기로 결심합니다. 하지만 왜군에게 넘어간 명나라 도독 진린(정재영)은 왜군에게 퇴로를 열어주려 하고, 설상가상으로 왜군 수장인 시마즈(백윤식)의 살마 군까지 왜군의 퇴각을 돕기 위해 노량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노량 대구 무대인사 일정
✅ 노량:죽음의 바다 대구 무대인사 일정이 발표되었습니다. 12월 30일(토) 종일 무대인사가 이루어집니다.
✅ 롯데시네마 대구율하에서 11시 15분 상영 영화에서 시작하는 무대인사는 메가박스 대구신세계 19시 5분 상영 영화에서 마무리됩니다.
✅ 참석자는 김한민 감독, 정재영 배우, 박명훈 배우, 정기섭 배우입니다.
✅ 무대인사 참여 영화관은 롯데시네마 대구율하, CGV 대구, CGV 대구아카데미, 롯데시네마 동성로, 메가박스 대구신세계입니다.
✅ 본 무대인사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영화 시간표마다 종영, 시영 무대인사 스케쥴이 다르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노량 대전 무대인사 일정
✅ 12월 31일 일요일, 2023년이 마지막 날에는 대전에서 온종일 무대인사가 이루어집니다.
✅ CGV 대전에서 11시 15분 상영 영화를 시작으로 CGV 대전터미널 19시 20분 상영 영화까지 무대인사가 이어집니다.
✅ 참석자는 김한민 감독, 정재영 배우, 박명훈 배우, 정기섭 배우입니다.
✅ 무대인사 참여 영화관은 CGV 대전, 롯데시네마 대전(백화점), 메가박스 대전, 롯데시네마 대전둔산(월평동), CGV 대전터미널입니다.
✅ 본 무대인사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영화 시간표마다 종영, 시영 무대인사 스케쥴이 다르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경기 지역에서도 12월 30일(토)와 12월 31일(일)에 무대인사가 이루어집니다. 아래를 확인하시면 일정 및 참석배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